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나만의 테마여행신문 CF를 만드는 방법? 동영상 UCC면 끝!

by 테마여행신문 TTN Korea 2014. 6. 4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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테마여행신문(조명화 편집장, 필명 삐급여행)이 지난 4월 국내 최초로 4개국어 가이드북을 론칭해 국내 여행출판계의 이정표를 세웠다. 원코스 경복궁, 원코스 덕수궁, 그리고 원코스 조선왕릉 까지 총 12권을 국내는 물론 아마존 등의 세계 시장에 글로벌 퍼블리싱한 것. 대형 출판사가 장악하고 있는 국내 출판계에 여행과 글로벌이란 키워드로 도전장을 내닌 테마여행신문의 행보가 주목된다. 더 나아가 여행출판사로써 이색적으로 동영상 CF를 제작해 유투브 등을 통해 공개했다.

 

 

▷ 테마여행신문 CF : http://youtu.be/FQ4LZDT0nE4

 

세계 최초의 목소리 참여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메알(인투로, 최영우 대표)은 테마여행신문 CF를 수많은 유저들이 자신만의 목소리를 입혀 SNS 등을 통해 공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시작한다. “아시아 최대 스타트업 박람회인 비론치에서 만나게 된 인연으로 자사의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, 테마여행신문의 CF가 확산될 수 있도록 MOU를 체결했습니다.” 메알을 서비스하는 인투로는 실전창업리그 장려상을 수상하고, KBS 황금의 펜타곤, KBS 차정인기자의 T타임, MBC 내일ON 등에 소개되는 등 동영상과 UCC를 접목한 신선한 서비스와 기술력으로 주목받고 있다.

 

 

테마여행신문 CF에 자신의 목소리로 나래에션을 입력하고 싶은 유저는 메알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음성이 제거된 영상에 따라 자신의 목소리를 입력하면 된다. 더 나아가 음성을 입력한 나래이터에게는 조회수에 따라 소정의 광고료가 지급되며 페이스북, 카카오톡 등으로 공유해 홍보할 수 있다. 페이스북, 카카오톡 등의 계정만 있으면 손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, 앱만으로도 입력 및 공유, 댓글 달기 등을 통해 소통할 수 있다.

 

▷ 메알 앱(구글 플레이) : http://goo.gl/KumAa1

 

 

광고주에게는 시청자들의 적극적인 액션과 바이럴을 제공하고, 유저는 간단한 음성 입력만으로 자신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잇는 윈윈 플랫폼인 셈이다. 서비스 1일 만에 70여명이 참가했으며 깨알같은 댓글과 조회수를 보이고 있다.

 

 

▷ 테마여행신문 벼리 CF : http://app.meal.so/view/4uq

▷ 테마여행신문 김하라 CF : http://app.meal.so/view/tvq

 

▷ 나만의 테마여행신문 CF를 만드는 법? :  http://goo.gl/VKHXAj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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